내년 5월 종료 앞둔 양도세 중과세 한시 배제 또 연장될까…[알부세]

2024-11-15 21:01:27    

태영건설 부실 자구안 비판 확산 이복현 금감원장 태영 오너일가의 자구계획 강력비판어떤 경우라도 시장안정 조치 워크아웃 무산까지 거론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사진)이 태영건설의 워크아웃(기업개선작업) 자구안에 대해 ‘오너 일가의 자구 계획.

정부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별 인구 대비 의사 수를 근거로 들이댄다.10㎢당 의사 수는 한국이 12.

내년 5월 종료 앞둔 양도세 중과세 한시 배제 또 연장될까…[알부세]

뿐만 아니라 한국 대부분의 병원은 당일 진료가 가능한데 이 역시 전 세계에서 거의 유일하다.모두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묘책이 없다는 게 진짜 문제다.병원이나 의원급 의료기관도 수도권에 밀집돼 있다.

내년 5월 종료 앞둔 양도세 중과세 한시 배제 또 연장될까…[알부세]

건강권이 천부의 권리라고 주장할 수는 있지만 의료진이 국민에 무슨 큰 빚이라도 것처럼 일방적 희생을 강요하면 안 된다.뉴스1 그렇다면 대안이 뭘까.

내년 5월 종료 앞둔 양도세 중과세 한시 배제 또 연장될까…[알부세]

의료 특성상 공급자가 많아지면 없던 수요를 창출하게 된다.

이런 상황에서 과연 어떤 의사가 필수 진료과를 선택할까.일정 기간 지역 근무를 마친 공공의대 출신 의사들이 일거에 수도권으로 몰려들어도 제어할 방법이 전무하니 의료의 지역 편재도 더욱 심화할 수밖에 없다.

이번에도 교육부가 보건복지부에 정원을 늘려 달라고 요청했다.결국 폐교한 서남의대의 예처럼 급조된 신설 지방 의대의 열악한 수련 환경은 의사의 질 저하만 가져온다.

뿐만 아니라 한국 대부분의 병원은 당일 진료가 가능한데 이 역시 전 세계에서 거의 유일하다.소아청소년과는 물론 산부인과나 외과와 같은 필수 진료과 지원을 기피하는 현상이 어제오늘 일은 아니다.









Copyright © Powered by     |    우리가 만난 기적 갤러리|내년 5월 종료 앞둔 양도세 중과세 한시 배제 또 연장될까…[알부세]    |    sitemap

제이에스코퍼레이션(194370) 3Q24 분기 최대 실적 달성!지역 의료 생태계 살려 수도권 ‘의료 블랙홀’ 막아야일본 10년 금리, 3년여 만의 최저치로 추락中증시, 저가매수에 5거래일 만에 소폭 상승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케인스와 죽어야 할 것들글로벌 주식 ETF서 5월 200억 달러 순유출…역대 최대브레이너드 연준 이사 "경기 확장 유지 위한 정책조정 준비돼 있어"설렘에 '취한다'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고려아연 경영권 분쟁“원금 손실 20% 상품 판매 금지…판매 창구 제한”여야 의견 일치한 의대 정원 확대…의협도 대화 나서야전쟁판도 흔드는 허위조작정보국내외 신재생에너지 투자, 위험관리는 하고 있나09. 달러-원, 트럼프 거래 되돌림에 하락…1,375.50원이재명 부부의 법카 의혹조차 “별것 아니다”는 민주당선거 패배보다 더 치명적 독은 어물쩍 미봉이다예스티(122640) 3Q24 특허소송 이슈는 있지만…4합참 “北, 동해상으로 단거리탄도미사일 수발 발사”“리더십 위기 네타냐후, 지상전 규모·기간 놓고 고심”07. 아마존 항공운송 담당 ATSG, 사모펀드에 팔린다…거래가 31억弗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역사상 최고점 수준인 버핏지수와 공포 영역으로 들어간 Fear&Greed‘가을야구’ 우리도 미국처럼? KBO 자칫하면 피바람 분다생숙을 실거주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국내외 신재생에너지 투자, 위험관리는 하고 있나곽빈·강백호·또 대만…수퍼라운드 앞둔 한국 야구, 세 가지 숙제RYU 빼고 가을야구 출발한 TOR, 와일드카드시리즈 1차전 패배전세사기 피하려면 꼭 확인해야 할 5가지는?